구입해본 차량용거치대 카멜레온360 송풍구형 오토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핫딜 안내해드립니다.
현재시간 원가 7% 37,750원에서 할인된 금액
35,010원 굿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7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카멜레온360 송풍구형 오토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상품구매


자동차에 usb연결이 안되면 시가잭 구입하세요. | 상품자체는 너무 좋아요!
처음엔 인식이 안돼서 반품하려다가
집에서 유에스비로 연결해보니 잘 되더라두요
차량이 usb선이 인식이 잘 안됐나바요
그래서 반품철회하고 그냥 시가잭 하나샀어요.
시가잭으로 연결했더니 잘 되네요
상품은 진짜 좋아요 ♥


기대했던 만큼 실망감도 좀 더 크게오네요. | 노트10은 적혀있지 않아도 혹시나 해서 사긴했는데 갤럭시 노트10 은 고속충전 안되나요??
시거잭도 카멜레온 3.0으로 함께 구매 해서 사용 했는데 동생폰 갤럭시10 5g는 고속무선 뜨는데 노트10 은 안뜨네요.
그리고 일단 고속충전은 둘째치고 정상 작동 온도가 -10~40도 라 적혀 있는데 어제 저녁에 설치하고 작동 잘 되다가(고속충전은 안되었지만)오늘 오전에 차량 온도계에 -7도 였는데 작동이 안되네요.
찍 소리내면서 폰 잡아주는 브라켓이 닫히질 않았습니다.(10분동안 폰 가져다 대고 빼고 별 지롤을 했네요.)
온도 좀 올리니(30분 쯤 운전하다 보니) 작동이 되긴 하는데 불량 인가요?
불량이 아니면 추울때마다 거치를 다른 곳에 해야 하는지…..참고로 폰살때 받은 일반충전 무선충전기는 작동이 잘 되었습니다.
4년정도 무선 충전 전부터 일반거치대를 카멜레온 제품만 만족하며 쓰고 있는데 좀 실망 이네요.
사진(어제저녁에 설치하고 찍음)에서 보다시피 송풍구형으로 산걸 기존에 가지고 있는 cd브라켓으로 옮겨서 사용합니다.
a타입도 있어서 b타입으로 산거구요.
사용기간이 짧아서 질이 안들어서 오류가 난건지 …

2일정도 더써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저한테 온 물건이 잘 못된건지 추울때는 안되네요..


솔직하게 견고하고 튼튼해요 | 후기를 보고 작성 전에 시운전, 방지턱 등등 경험을 해보고 작성 합니다.

우선 “흔들린다, 무게를 못버틴다”라고 작성하신 분들께 말씀 드리고 싶은 부분은 브라켓 이라고 해야될까요? 송풍구에 꽂은 것을 확실히 견고하게 조여주시면 흔들리진 않고 무게도 버틸 수 있을 것이다 생각 합니다.

그리고 그 외적으로는 사용 후기로 송풍구에서 멀리 시야에 가려지지 않는 범위에 설치가 가능하나 멀리까지는 불가능하다. 즉 거리가 짧은 부분은 이해를 해야되고 감안을 해야된다 라고 생각 합니다.
지금으로써는 고속충전인지 일반 충전인지는 정확히 구분은 못하고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사용 후 몇달이 지났는데요. 단거리 주행 시는 충전에 큰 차이가 없어서 괜찮습니다. 하지만 장거리 운행 시 따로 USB를 꽂아야할 정도로 베터리가 충전은 커녕 달아서 장거리 운행을 주로 하시는 분들께는 비추천 합니다


좋네요 | 배송 겁나 빠르고 배송상태 훌륭하고
승차감이라고는 없는 매우딱딱한 일체형서스 장착차량입니다. 장착하고 주행 신나게 해도 전혀 흔들리거나 떨어지지 않습니다.
강추. 일단 장착샷 올려봅니다.


좋긴한데 동작이 느려요 | 단종된 전작(1세대)을 사용하던 중 부정기적으로 작동불량이 지속되어 이번에 신작(2세대)을 재구매 했습니다. 차량은 포드 익스플로러. B-타입이 맞아요. 전작과 대비 해 보면, 일단 거치용 발이 달려있어 안정감을 주고 가까이 가면 무조건 동작하던 센서를 바꿔 거치용 발에 휴대폰이 놓여야만 동작을 하는 방식으로 바뀐 점은 좋은 개선인듯 합니다. 다만, 열고 닿는 동작의 속도가 전작대비 현저히 늦어요. 다른 브랜드 제품들과도 동작속도는 늦는거가 확인 됩니다. 제 성격이 급한거일지 모르겠으나 암튼 뜸들이며 동작하는건 맘에 들지 않네요. 그리고 전작에 사용하던 송풍구 결합부품은 호환도 되지 않고, 고리를 거꾸로 결합하고 꽉 조여도 상하로 흔들립니다. 전작에선 고리가 아래로 향하면 흔들려서 거꾸로 설치했었거든요. 그땐 미동도 하지 않았었는데…


카멜레온360 송풍구형 오토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상품구매


The post 카멜레온360 송풍구형 오토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안되면 appeared first on 락피아.


카멜레온360 송풍구형 오토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안되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레숀클로바
,